본문 바로가기
정보

2020 APAN 어워즈 일정 및 정보

by 딸라 2021. 1. 13.




2020 APAN 뮤직어워즈 일정/장소


여러분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2020 APAN MUSIC AWARDS가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. 1월 23일(토) 저녁 8시부터 시작입니다.

본 행사에 앞서 저녁6시에 레드카펫 행사가 있을 예정이니 참조 바라구요.

아~ 기대되네요 ㅎㅎㅎ 10일 밖에 안남았어요!

아! apan music awards 장소는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이라 고합니다.


2020 APAN 뮤직어워즈 시상 정보


이번 시상식은 2020년 한 해 케이팝을 빛낸 아티스트를 독려하고 치하하기 위해 기획된 시상식입니다.

케이팝 가수들과 가장 가까이에서 함께 일을 하는 대중문화예술산업 종사자들이 꼽은 최고의 스타에게 수여하는 상입니다.

2020년을 빛낸 가장 핫한 10명의 가수라는 영예를 안게 될 주인공을 선정하는 APAN TOP 10은 음원/음반 판매 및 아티스트들의 활동영역 그리고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선정되는데요. 인기투표를 반영해 매니저와 팬이 함께 뽑는다고 하네요.

갓세븐, 강다니엘, 김재환, 뉴이스트, 더 보이즈, 방탄소년단(BTS), 스트레이키즈, 세븐틴, 아스트로, 아이유, 아이즈원, 여자친구, 오마이걸, 이달의 소녀, 이찬원, 임영웅, 에이티즈, 제시, 투모로우바이투게더, 트와이스, 펜타곤, 하성운, AB6IX, ITZY(잇지), NCT127, SF9, 여자아이들 등이 후보에 이름을 올렸습니다.



이밖에 올 한해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10명의 가수를 선정하는 인기상 투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.

그 밖에 2020 음반상, 2020 앨범상, 2020 아티스트상 등이 수상 부문으로 결정되었구요. 신인상 남자부문, 여자부문 또한 시상할 예정입니다.

베스트 퍼포먼스상, 베스트 아이콘상, 등등 많은 시상이 있으니 흥미로운 시상식이 될 것 같네요 ㅎㅎ

방송은 Seezn과 올레tv에서 국내 단독 생중계될 것이며, 전세계 200여개국에 송출될 예정이니 참조 바랍니다.

강다니엘님이 2020 APAN 어워즈 초대영상을 찍었네요. 확인 해보세요 ㅎㅎㅎ



[APAN 2020] Inviting message from Kang Daniel _ 강다니엘의 APAN 초대영상.mp4


2020 APAN 스타 어워즈 일정/장소


2020 APAN MUSIC AWARDS 바로 다음날이죠!

1월 24일(일) 저녁 8시부터는 2020 APAN STAR AWARDS가 진행됩니다.

이 행사 또한 본 행사에 앞서 저녁6시에 레드카펫 행사가 있을 예정이니 참조 바라구요.

장소 또한 뮤직어워즈와 동일하게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이라 고합니다.

2020 APAN 스타 어워즈 시상정보


이번 시상식의 핫이슈인 대상 및 남자 및 여자최우수상 후보에는 강하늘, 공효진, 김수현, 김혜수, 김희선, 김희애, 남궁민, 박서준, 서현진, 손예진, 

오지호, 오창석, 이상엽, 이장우, 이상우, 윤소이, 이민정, 장나라, 주지훈, 조여정, 조정석, 조윤희, 차예련, 한지혜, 현빈 등이 선정되었는데요.



후보들이 지~인짜 빵빵하군요! 볼 재미가 쏠쏠하겠습니다. ㅎㅎㅎ

또한 남자 우수연기상 후보에는 김민재, 박보검, 박해준, 주원, 지창욱이, 

여자 우수연기상 후보에는 김유정, 박은빈, 서예지, 서지혜, 이성경이 지명되었습니다.


누가누가 수상의 영예를 얻게 될까요?

궁금하지 않으세요? 꼭 놓치지말고 시청하세요!




댓글